개인 잡설/드라마 감상

메이드인 차이나 찍찍이는 불안하네요ㅎ...

computer97 2009. 5. 7. 16:04

중소기업의 찍찍이를 샀는데 구간반복기능이 사용한지 1시간만에 맛이 갔네요ㅋ.. 그래서 구간반복을 손가락노가다로 하고 있는데,  이게 속도조절도 고장났네요. 근데 이 무슨 개같은 경우인지 분명히 노멀속도로 해놨는데 고장나면서 10%빠른 설정으로 맞춰져서, 정상속도로도 청해가 어려워 죽겠는데 요즘 청해테이프 들을때마다 머리털이 빠질 정도로 힘들어요ㅋㅋ... 근데 이짓을 한달간 하다가 CCTV보니까 정규방송발음이 별로 빠르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군요(별로 빠르지만 않지 여전히 잘 안들림ㅋ). AS받으러 서울까지 가기도 귀찮고해서 그냥 쓰고 있는 중이예요. 그나마 이 찍찍이가 외장 스피커가 좋아서 그거 하나는 맘에 들더군요(충전세트포함 3만원짜리 치고는 굿~). 2시간씩 듣기 공부하는데 헤드폰쓰면 귀망가집니다-.-; 여러분도 청해할때 이어폰보다는 헤드폰을 쓰시구요, 헤드폰보다는 역시 외장스피커가 귀의 건강에 좋아요..

 

다음에 찍찍이를 산다면 아무래도 소니꺼를 살까나...(근데 소니도 다 메이드인 차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