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설/드라마 감상

저도 오늘자로 다음지식 엑스퍼트가 되었습니다~

computer97 2009. 4. 24. 20:01

제가 엑스퍼트가 되었습니니다. 제 전문분야는 일본어 및 영어입니다. 답변활동량으로 놓고보면 영어답변보다 일본어답변을 거의 20배나 많이 합니다. 일어는 대부분 정확한 답변이 올라오곤 하는데 영어의 경우에는 최순위권 엑스퍼트들도 틀린 답변이 자주 올라오는데 그런것을 지적하다보면 서로 감정만 상할듯하고, 워낙 거지같은 질문들도 많아 활동을 별로 안하게 되네요(예전에 지식게시판이 아닌 일반 Q&A게시판에 엄청 많이 답변을 달면서 많이 싸웠습니다. 영어교사나 학원선생들중에서도 틀린 답변을 잘 달더군요. 그래서 유명인사가 되서 재능교육방송에도 출현도 하고 토익넷 베타테스터로도 활동했지요-.-;)..근데 요즘 식지식답변분야가 유망종목인거 같습니다. 네이트온도 '지식브레인'이라고 해서 신지식답변자들을 적극 발굴하더군요.... 

 

엑스퍼트가 되니까 아래와 같은 메일이 오네요. 자기분야별로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들이 일목요약 정리되서 알림메일을 보내주네요ㅎㅎ하반기엔 전문분야에 중국어도 추가할 예정입니다ㅋㅋ

신지식 엑스퍼트 질문 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