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칼럼/기사 스크랩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게재된 JPT만점자 인터뷰기사

computer97 2009. 12. 8. 14:35

YBM시사 게시판에 올라온 것인데 저작권을 직접 언급하고 있어서 아쉽게도 파일을 가져올순 없으므로 파일 링크를 겁니다. 링크클릭하면 해당기사를 보실수 있습니다. 만점자에 대한 관심이 많은 만큼 퍼왔습니다만 별다른 내용은 없네요ㅎ...(여담이지만, 시사영어사에서의 이런 인터뷰기사 게재는 제가 거의 최초입니다. 1995년도에 토익인터뷰기사를 실었죠^^)

 

제가 만약 도중에 중국어로 방향을 틀지만 않았다면, 아래 인터뷰기사의 주인공은 제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Interview | JPT日本語能力試驗 만점자, 김종은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