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설/드라마 감상

[현대][연애마번 단시첨] 드라마만큼 드라마틱한 현실!!! (약스포)

computer97 2024. 8. 2. 21:34

일단 이 드라마는 시청 비추입니다. 중국내에서 테러수준의 4점대 평점인데 '개연성없는 플롯, B급 연출, 어설픈 연기로 대동단결한 배우진' 등으로 전체적으로 수준미달인데 금일 공개분인 18회까지 봤습니다 (총24부작). 제가 이 드라마를 시청하는 이유는 첫째, 듣기교재를 써도 될만큼 깨끗한 발음과 둘째, 첨보는 여주(학남)가 정말..엄청 이쁩니다. 처음보는데 애기애기한 외모로 봐선 완전 신인입니다.

스쿠터타고 달리는 장면에서, '일부소심렴도애'에서 택배배달 하던 조로사님의 상큼함을 느낌ㅋ..

(역시 미녀는 뭘해도 화보... 제가 스쿠터몰면 그냥 현실 배달원..)

출처: 두보쿠

전형적인 B급 드라마답게 플롯도 막장스멜입니다. 남여주인공이 혐관으로 시작하는데 패도총재유형의 남주가 결국 여주를 먼저 좋아하게 됩니다. 근데 알고보니 고아원에서 자랐던 여주가 실은 자기 부모님이 옛날에 잃어버린 친딸이었던 것!

아래는 자기 아들의 여자친구가 실은 자신의 친딸이었다는 것을 알게된 후 남여주인공과 부모님의 첫 대면자리씬

출처: 두보쿠

자기의 친딸을 아들의 며느리로 인정하고 약혼식까지 하게 됩니다. 수많은 하객들이 총출동한 이 약혼식은 좀 특이하게 진행됩니다. 배경화면에 자기 약혼녀의 친자확인증명서를 띄우고, 실은 자기의 약혼녀가 자기 부모님의 친딸이라는 것과 자기는 부모님이 친딸을 잃고 입양한 수양아들이므로 약혼은 그대로 진행하게 된다는 발표를 합니다.

출처 두보쿠

 

근데 제가 이 게시글을 쓰게 된 이유는 제목에 이미 나와 있습니다.

자신의 아들이 데리고 온 약혼녀가 실은 자신이 옛날에 잃어버린 친딸이었고, 그리고 때마침 그 아들이 수양아들이었기에 이 결혼은 그대로 진행되어 친딸을 며느리로 맞았다는 이야기는 불과 3년전 중국에서 실제로 있었던 일입니다.

https://v.daum.net/v/20210410082400279

 

[Pick] 알고 보니 며느리가 친딸?..'반전의 연속' 中 결혼식

아들 결혼식에서 20년 전 잃어버린 딸과 상봉하는 황당한 일이 중국에서 일어났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4일 중국 소후 뉴스 등 외신들은 장쑤성 쑤저우의 한 결혼식에서 벌어진 드라마 같은 사연

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