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잡설/드라마 감상

[견면파취현재] 로맨스 매니아는 놓치면 안되는 또하나의 웰메이드 웹드

computer97 2022. 11. 5. 17:08

지금 보고 있는 중드목록에 방송중인 '복류년(형비)', 비호외전(형비,양결)', 연애적하천(연애의 발견 리메이크, 우치엔) 3편외에 또 하나의 방송중인 중드를 추가했는데 견면파취현재(见面吧就现在, 지금만나자)입니다.

(현재 보고 있는 방송중인 드라마가 미드/일드/한드까지 합치면 17편쯤 되니까 요즘 정신없네요ㅋ...)

이 드라마에 관한 자세한 리뷰는 아래의 블로그글 참고하세요

2022년 방영이 기대되는 중드 13. 하여(..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대충 남자사격선수랑 여자 방송PD의 연상연하 로맨스입니다. 보통은 혐관에서 시작하는데 이 드라마는 첨부터 호감으로 시작하지요 (여자에게 번호따려고 접근하는 남주... 알면서도 초면인 남자에게 번호주는 여주). 그리고 질투의 화신인 섭남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이런 존재야말로 최고의 양념ㅋㅋ).

남주는 아주 달달한 연상연하커플이 나오는 아적린거장부대의 남주 '하여'입니다.

연상연하커플 전문배우된겨?

여주는 2016년에 한국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했다가 1년만에 해체하고 중국으로 돌아간 루양양입니다.

이분은 제가 서브로만 3개의 작품을 봤습니다. 배니도세계지전(왕자선), 추구(북관금), 초련료나마다년(만붕)이 각각 그것이지요. 추구에선 악행을 하다가 연쇄살인마에게 살해당합니다.

제가 주연들에게 감정이입이 많이 되나 봅니다. 이 여배우가 섭녀일때는 독살스러워 보였는데

주연이 되니 왜이리 이뻐 보이죠ㅋㅋ.. 이 여주가 천왕조리에서도 여주로 나오긴 하는데 악독한 섭녀이미지가 남아서 일부러 보지 않았는데... 이 드라마는 중국 현지 평가가 좋아서 보게 됬어요..

근데 이 여배우도 이제 슬슬 인기가 있나봐요. 섭녀로 4연속 출연하다가 최근 3작품에선 전부 주연입니다. 중드에서 섭녀만 하다가 주연으로 등극하기가 쉽지 않거든요. 연기력만으로 주연을 할수가 없거든요ㅋㅋ

암튼 로맨스 장인들에게는 반가운 드라마이니 참고하세요~~